본문 바로가기
현실적인 이야기

현실적인 부업 수익: 속지 마시길 바랍니다 제발

by 쪼렙이_ 2024. 12. 3.
반응형

현실적인 부업 수익: 속지 마시길 바랍니다 제발

 

 

안녕하세요. 오늘은 좀 현실적인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. 어쩌면 무거운 주제일 수도 있겠네요.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제가 지금 이 블로그를 하는 이유도 사실 부업 수익 때문에 하는 거지 다른 의도는 없습니다. 저도 처음에는 부업을 하려고 이곳 저곳 알아보면서 진짜 안 해본 부업이 없을 정도로 7개월 동안 해왔는데요, 다들 유튜브에서 부업에 대한 정보를 얻으시고 부업을 시작하셨으리라 생각됩니다. 

 

부업의 현실

 

먼저, 부업의 현실을 알려드릴게요. 월 300만원? 500만원? 다 터무니 없는 소리입니다. 물론 극소수의 분들은 그 정도 수익 내시는 분도 계실 겁니다. 하지만 0.1%의 극소수가 이 정도 수익을 벌어드린다고 저희도 다 300~500 벌 수 있는 거 아니잖아요? 티스토리 블로그 뿐만 아니라 모든 블로그에서 충분한 수익을 내려면 못해도 트래픽이 20만은 나와야 돼요. 이게 어느 정도의 수준이냐면, 하루에 제 블로그에 방문하는 사람이 20만명이 넘어야 된다는 겁니다. 이게 과연 모든 사람들이 블로그를 한다고 이 정도 트래픽이 나올까요? 전 아니라고 생각합니다. 너무 비현실적이고 극소수의 이야기를 일반화 한 거죠. 저도 지금 블로그를 하고는 있지만 아무리 해봐도 말이 안된다고 생각해서 이 글을 쓰는 겁니다. 

 

전자책, 강의 팔이

 

유튜브나 타 블로그에서 이렇게 하면 블로그로 월 100만원 벌 수 있을 거다, 아니다 더 벌 수 있을 거다<< 이렇게 말하는 유튜버들 많이 보셨을 거예요. 솔직히 이거 진짜 같아요? 개나소나 AI 쓰면서 블로그로 월 100만원 넘게 벌면 안하는 사람들은 바보라서 안 할까요? 왜 사람들이 직장을 다닐까요? 대기업 다니는 사람들은 바보라서 안 하고 있을까요? 월 500이면 웬만한 대기업 뺨치는 수준의 수익인데, 진짜 가능하다고 보시나요? 백날 유튜브에 여러분들도 월 500 하실 수 있습니다<< 이러면서 강의나 팔고 전자책 이딴 거 팔면서 이 사람들은 그걸로 수익내요. 굳이 블로그 하는 사람들이 키워드 알려주면서 여러분한테 대놓고 돈 벌라고 할까요? 절대 아니죠. 그럼 여러분들은 이렇게 생각할 수도 있어요. 아니 너도 속아서 블로그 하고 있는 거 아니냐고 하실 수 있어요. 네 맞아요 속아서 하고 있는 거고, 그리고 두번째로, 몸소 보여드리고 싶었어요. 진짜로 이게 된다고? 말도 안되는 소리하네 내가 직접 해보고 얘기해줄게<< 그냥 이 마인드로 시작한 거예요. 어차피 저는 잃을 거 없고 대학생이라서 수업 끝나고 그냥 남는 시간, 공강에 짜투리로 글 써서 내고 하는 거예요. 근데 하다보니 그냥 말이 안돼요 이거는ㅋㅋㅋ 진지하게 내가 수익내고 싶다? 주식 단타나 스포츠 분석 실력으로 토토하는 게 훨씬 현실적이에요 진짜로. 제발 강의 팔고 전자책 파는 유튜버틀한테 속지 말았으면 좋겠습니다. 그 사람들만 이득보는 거고 우리는 그냥 돈줄일 뿐이에요 그 사람들 입장에서. 

 

그나마 현실적인 벌이가 가능한 부업

 

네. 그딴 거 없습니다. 어차피 현실적으로 월 100 이상 버는 거는 거의 불가능에 가까워요. 그리고 위에서 말한 강의 팔이 있죠? 거기 뭐 제자님들, 수강생들 하면서 수익 인증 뭐시기 뭐 이딴 거 하는데, 그거 다 구라예요. 인증을 어떻게 구라치냐고요? 주식 조금만이라도 해본 사람들은 다 알 거예요 저거 사기라는 거. 주식도 수익 1000% 이상 레버리지 인증글 엄청 많아요. 상상이상으로. 그거 다 구라예요. 이미 밝혀져서 뉴스까지 나왔어요. 인증하는 거, 솔직히 누가 못해요 저도 당장 거짓말로 한 달 수익 500 이상 냈어요~ 거짓말 할 수 있는 거예요. 그걸 진짜 믿으시나요? 그리고 트래픽 인증? 요즘 합성하는 거 엄청 쉽습니다. 저도 지금 합성해서 조작할 수 있어요. 계속 유튜브 추천 컨텐츠에 떠서 보고 있는데 진짜 얼탱이가 없어서 이 글 쓰는 겁니다. 다 거짓말이고 여러분들 돈 뜯어내려고 저딴 거 하는 거예요. 제발 속지 마세요 제발.. 너무 부정적으로 얘기한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는데, 이게 현실이에요 진짜 누가 월 100을 이렇게 쉽게 벌어요? 돈 버는 거 쉬운 일 아니에요 절대. 그나마 월 100 버는 사람들 진짜 있어요 근데 그게 대다수로 분포해있는 게 아니잖아요 진짜 극소수에요. 그나마 제가 해본 부업 중에 월 10~20 버는 거는 그냥 원고대행 같은 거예요. 이게 진짜 내 시간 팔면서 하는 부업이고 온라인 알바라고 보시면 돼요. 심지어 이것도 레드오션은 아닌데, 진입장벽이 낮아서 누구나 다 하는 거라 고인물, 썩은물들이 다 밑바닥까지 다 차지해서 일거리도 몇 개 없어요. 그냥 쉽게 돈 벌려고 하는 거 다 사기예요. 

 

저도 이제부터 쓸데없는 글 안 쓰고 이런 식으로라도 알리고 싶습니다. 부업으로 월 500 이상 버는 거? 다 거짓말이라는 거를 모두에게 알리고 싶습니다.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진짜 속지 마세요. 여러분 시간만 뺏기는 거고 터무니 없는 소리들이니까. 제가 직접 증명해드릴게요. 왜 이게 터무니 없는 소리인지. 

 

지금 저 애드센스 승인 넣었고, 물론 여기서부터 막힐 수도 있는 거예요. 애드센스 승인이 됐다고 가정하고 미리 글을 쓰자면, 애드센스 계속 광고 넣으면서 블로그 글 쓸 거구요. 트래픽, 구글 SEO 전부 겨냥한 프로그램도 갖고 있습니다. 뭐 황금키워드? 이런 것도 엑셀로 전부 다 년도 월별로 소유하고 있구요. 이거 토대로 글을 작성할 거구요. 제 블로그가 성장하는지 지켜보세요. 되나 안되나. 현실을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진심으로. 

반응형